주간식단

2024. 04. 15(월)
  • 아침 DIY샌드위치 / 샐프라면 / 숭늉
  • 점심 (A) 돈채가지호박볶음, 무채들깨국 (B) 모듬카츠, 온모밀국수 / 추억의과자
  • 저녁 고추장불고기, 김치콩나물국 / 쌈채소 (샐러드) 푸실리&감자샐러드
2024. 04. 16(화)
  • 아침 단호박죽 / 샐프라면 / 양배추건강주스
  • 점심 (A) 닭불고기, 우거지된장국 (B) 스팸김치볶음밥, 고로케 / 실선샐러드
  • 저녁 표고시래기무밥, 소고기해장국 / 도시락김 (샐러드) 베지터블샐러드
2024. 04. 17(수)
  • 아침 크래미부추볶음밥 / 샐프라면 / 당근주스
  • 점심 (A) 모듬장조림, 미역국 (B) 카레라이스, 감자샐러드 / 유자음료
  • 저녁 잔치국수, 김치두루치기 / 수정과 (샐러드) 견과류고구마샐러드
2024. 04. 18(목)
  • 아침 표고바지락죽 / 샐프라면 / 샐러리주스
  • 점심 (A) 순대볶음, 어묵국 (B) 부타동, 미소국 / 라면땅
  • 저녁 수육국밥, 새우볼 / 요구르트 (샐러드) 에그마요샐러드
2024. 04. 19(금)
  • 아침 해장국 / 샐프라면 / 적양배추주스
  • 점심 (A) 순두부찌개, 흰살생선커틀릿 (B) 쫄면, 튀김만두 / 오렌지주스
  • 저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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